DBiO
News
News

대덕바이오, 버르장머리 프리미엄샴푸 오는 11일 공영홈쇼핑 방송 [이투데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4-10 11:38 조회218회 댓글0건

본문

대덕바이오, 버르장머리 프리미엄샴푸 오는 11일 공영홈쇼핑 방송

이투데이   이슬기기자   기사입력 : 2019-04-10 09:00

 

 

국내 바이오소재 전문기업 대덕바이오(대표 성창근)는 오는 11일 목요일 오후 340분부터 1시간 동안 공영홈쇼핑에서 버르장머리프리미엄샴푸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대덕바이오의 버르장머리 프리미엄샴푸는 탈모 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두피를 자극할 수 있는 실리콘 등 11가지 유해성분이 없으며 샴푸 전체의 95%는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됐다. 또한 박하잎추출물 등 13가지 자연유래추출물이 첨가되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샴푸다.

 

최근 환절기와 스트레스의 영향으로 탈모 증상을 호소하는 남성 탈모인들과 펌과 염색으로 손상된 머리로 고민인 여성들 사이에서도 버르장머리 프리미엄샴푸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버르장머리 프리미엄 탈모샴푸의 덱스판테놀, 살리실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탈모증상을 완화시키고 컨디셔너 원료 함유로 모발까지 부드럽게 유지시켜줄 수 있으며 특히나 가성비도 좋기 때문이다

 

대덕바이오 마케팅 관계자는 버르장머리프리미엄샴푸는 자사에서 직접 독자 개발하여 특허받은 GRD301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대덕바이오의 10년간의 오랜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샴푸라면서 이번 공영홈쇼핑에서 버르장머리프리미엄샴푸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최다구성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덕바이오는 천연물 및 미생물 발효공학 기술을 기반으로 친환경농자재 등의 건강기능 소재를 탐구하는 바이오 소재 전문 기업이다. 특히 탈모소재 연구 실력은 10년 동안 SCI(국제적 수준)급 논문 18편을 발표한 바 있다.

 

이슬기 기자